본문 바로가기
IT Review/윈도우 Tip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 "윈도우 정품인증" 다운로드

by 노랗_NX_블로그 노랗 2020. 7. 4.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 "윈도우 정품인증" 다운로드

보통 윈도우의 정품인증을 위해서 사용되는 KMS툴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흔히 사용되는 것이 바로 "KMSAuto Net"이라는 크랙입니다.

그리고 최근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9 버전까지 정품인증이 가능한 "KMSAuto Lite"라는 크랙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해당 크랙으로 윈도우7,윈도우8,윈도우10등 정상적으로 정품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어떡해야 할까요?

우선 기존에 크랙을 KMS Cleaner를 이용해 삭제 후 다시 해보느것을 권장합니다.

 

그러고 나서도 정상적으로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이번에 추천하는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 크랙을 사용해보느것을 권장합니다.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 다운로드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egg
9.66MB

동봉된 크랙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적용 방법

본 파일로는 윈도우10 뿐만 아니라 그 하위 버전의 윈도 8.1과 윈도 8, 윈도 7 모두 인증이 가능합니다.

동봉된 크랙 파일 Windows KMS Activator Ultimate 2018의 용량은 11.3mb입니다.

첨부된 크랙을 "관리자권한"으로 설치합니다.

설치경로를 확인 후 Install을 눌러줍니다.

설치를 하다 보면 실시간 감시창이 뜰 수 있습니다.

크랙 파일을 설치할 때는 알약과 같은 백신이나 실시간감시,윈도우 디펜더를 잠시 꺼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게 윈도우10 정품인증 프로그램이 설치완료되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적용방법

바탕화면에 생성된 Winodws KMS Activator Ultimate 아이콘을 실행합니다.

왼쪽에서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Clean Activation History를 선택해 기존에 설치된 크랙파일을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Update KMS Server를 눌러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Activation Now!

마지막으로 Activation Now!를 눌러 윈도우 정품인증을 활성화합니다.

만약 정품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느다면 서버를 변경하면서 진행합니다.

윈도우 정품인증 확인

이렇게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다면 컴퓨터정보를 통해 "Windows에 대한 정품인증을 받았습니다."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랙파일이 불안한 분들은 직접 라이센스 키를 만들어 등록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KMSAuto NET 윈도우 오피스 정품인증 프로그램

KMSAuto NET 윈도우 오피스 정품인증 프로그램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나 오피스는 일반 가정에서부터 회사 학교 등 널리 사용하는 필수 OS이자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이를 정품등록을 �

yellownxcad.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