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Review/애플 Apple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 해외거주자 추천

by 노랗_NX_블로그 노랗 2020. 12. 4.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 해외 거주자 추천

한국에는 없지만 해외의 경우 애플케어 플러스를 다달이 결제하는 구독형이 존재합니다. 

종전까지는 구독형은 24개월을 구독 할 경우 2년짜리 한 번에 결제하는 것보다 가격이 비싸서, 1년마다 폰 바꾸는 사람에게나 메리트가 있었으며 아이폰을 팔 때 해지하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애플케어의 정책이 구입일 기준 2년간 총 두 번의 리퍼나 수리를 받을 수 있던 것에서, 케어 플러스 구입일 기준 12개월마다 2번의 수리 또는 리퍼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바뀌면서 구독형 애플케어 플러스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이득이 생겼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 해외거주자 추천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의 경우 24개월을 전부 구독하고 보증이 만료된 후, 그 다음날 애플에서 사용자에게 케어 플러스를 추가로 더 구독을 하고 싶은지 의견을 물어 옵니다. 기기를 처음 새로 산 것과 같이 60일의 가입 기간이 주어집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 신청

등록된 기기의 설정>일반>정보>AppleCare+> 에서 본인이 추가구독을 신청해야 하며, 신청과 동시에 새로운 애플케어 플러스가 적용이 됩니다

(리퍼나 수리 12개월 2회분이 바로 충전)

제가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에 들어오면서 가져온 아이폰으로 리퍼를 받다가 알게된 사실입니다.

 

케어플러스 끝났는데 보증을 연장 할 건지 팝업 뜨는 게 이상해서, 이게 정말로 보증이 다시 적용된 건지 한국 애플의 케어플러스 정책 담당 부서 쪽에 질문을 했었는데요, 한국 쪽 담당자도 처음 들어보는 부분이라고 본사 쪽으로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본사 쪽에서 답변은 구독형 모델이 월별 가격이 비싼 대신 추가 구독이 가능한 게 메리트라는 것이 애플 본사 피셜입니다.

 

애플 아이폰 액정수리 "애플케어"가입 및 비용

애플 아이폰 액정수리 "애플케어"가입 및 비용 국내에서 갤럭시와 같은 핸드폰을 구입 시 핸드폰의 디스플레이 액정이 깨졌을 때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 및 교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액정 보

jab-guyver.co.kr

애플 제품을 한번 구입 후 오래 사용하실 경우에 비용이 조금 더 나가더라도, 해외 애플케어 플러스 구독형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플케어 가입 및 환불참고

댓글0